Search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헤리티지 리빙 해피콜 서비스
작성자 헤리티지리빙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18 12:16: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

안녕하세요 헤리티지리빙입니다

헤리티지리빙은 업계최초 해피콜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배송 후 10개월이 경과된 고객을 대상으로 전화를 통해 제품 만족도 조사 및 관리법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해피콜 서비스는 고객에 대한 책임과 품질향상을 위한 헤리티지리빙의 노력이며 계약의무에 해당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소중한 공간을 내어주신 고객과의 소통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해피콜 서비스를 시행하기까지는 상당한 고민이 뒤따랐습니다.

패브릭소파를 10개월 이상 사용하신 고객에게 특별한 내용없이 만족도 조사만을 위해 연락을 드린다는것은 우리에게 큰 모험이었습니다.

사후 고객응대는 단순히 하나의 업무가 더 늘어나는것이 아닐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공간의 심장과도 같은 소파를 판매하면서 고객과의 약속이 지켜지고 있는지 또 사용자도 만족을 하고 있는지 우리가 개선해야 할것들은 무엇인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소통으로 고객의 말에 더욱 귀기울이고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겠다는 의지를 우리 스스로에게 또 바라보는 고객에게 전하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S

031-946-8515

AM 10:00 - PM 7:00 (평일,주말,공휴일/연중무휴)

BANK INFO.

SC제일은행
690-20-292094
예금주 : 헤리티지리빙